포항 철길숲 카페 첫눈

2021. 5. 8. 23:06맛집

안녕하십니까? 방랑아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포항 양학동 철길숲에 위치하고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첫눈을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위치는 지난번 포스팅한 철길자갈구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enxpddl.tistory.com/9

 

포항 철길숲 맛집 철길자갈구이

안녕하세요? 방랑아재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포항 철길숲을 산책로 주변에 보이는 신상 맛집인 철길자갈구이 입니다 포항 철길숲은 지금 폐선이 된 효자역과 옛 포항역 사이 4.3km 구간이 얼

enxpddl.tistory.com

 

 

언젠가부터 카페붐이 일어 주변에 카페가 참 많은것 같습니다. 동네에서도 예쁜 카페를 쉽게 찾을수 있고, 시외 경치좋은 곳이나 특히 바닷가 오션뷰 좋은 곳에는 카페들이 정말 많죠~ 메뉴들도 다 비슷한데 포항 철길숲 카페첫눈은 포항시민들이 항상 운동하는 철길숲에 있어서 그런지 몸에 좋은 메뉴들을 홍보하는것이 인상적입니다. 특히 코로나시대 면역력에 좋은 수제한방차 아주 좋은 메뉴인것 같습니다. 젊은 사람들도 운동을 많이 하지만 철길숲은 중장년층이 더 많은것이 사실이니 타케팅을 제대로 한것 같고, 건강을 생각하며 온동하러 온 시민들이 많은 만큼 커피보다는 몸에 좋은 차를 찾을것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얼음 동동 띄운 미숫가루도 파는데 운동하다가 잠시 쉬어가며 한 잔 하기 좋을것 같네요~

 

 

다양한 수제마카롱도 판매하네요~~

철길숲 카페 첫눈. 054-277-9958

 

 

메뉴는 커피, 에이드, 전통차, 차, 빙수 등이 있는데 시그니쳐 메뉴에 빨간별 스티커가 있네요~

 

 

베이글칩, 건포도스콘도 판매하네요~

 

 

카페 크기는 그리 크지는 않은데 상당히 깔끔하네요~

 

 

모든메뉴는 포장/배달이 가능합니다~

 

 

5월이 되고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경치좋은 철길숲 야외에 앉아 차한잔 하기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봐도봐도 카페가 넘 깔끔하고 예쁩니다~ 

 

 

사장님께서 주문한 음료를 준비중이신데 정말 미인이시더라구요~ ^^ 

 

 

안쪽 테이블인데 대청마루 스타일의 좌석에 놓인 방석들이 보이네요~ 옹기종기 앉아서 담소 나누기 좋을것 같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생화들이 있어 더 분위기 납니다!!

 

 

요 안에 들어가 않자 차한잔 하면 정말 편안할듯합니다~ ㅎㅎ

 

 

주문한 생딸기라떼, 커피, 딸기우유, 오미자에이드

 

 

5가지 맛이 난다는 오미자! 생화도 올라가있고 시원하게 에이드로 마시니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분위기도 좋은 포항 철길숲 카페 천눈. 가족들하고 산책하기에도 좋고 주변 맛집도 많은데 철길숲 가시면 들러 봐도 후회 없을듯 합니다!